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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입사상담♣

메트라이프전속설계사입니다.온라인보험개척영업문의 및 프라임에셋입사문의드려요.



메트라이프전속설계사입니다.

온라인보험개척영업문의 및 프라임에셋입사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현재 메트라이프 전속설계사입니다.

보험영업한지는 2년차입니다.

처음에는 지인영업하면서 어느정도 실적을 내서 남부럽지 않게 급여를 받다,

1년이후부터는 지인영업으로는 한계가 있어 지점내 선배와 함께 개척영업을 했습니다.

 

 

전단지를 만들어 서울 및 경기도권 상가를 돌아다니며 개척영업을 했습니다.

개척영업을 6개월 동안 했지만 성과는 별로 없고 시간은 소비되고,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제 나이가 올해 32인데 보험을 그만두고 안정적인 급여가 들어오는 사무직으로 이직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그러던 찰라 네이버검색하다 온라인보험개척영업을 알게 되어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프라임에셋이라는 회사는 제 주변 분들도 일하고 있어 어느정도 알고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인터넷으로 어떻게 보험영업을 하고,

보험상담은 어떻게 진행을 하는 지 입니다.

 

 

만약 온라인보험영업이 어느정도 성과가 있으면 마지막으로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진지하게 답변부탁드립니다.  

 

 


메트라이프전속설계사입니다.온라인보험개척영업문의 및 프라임에셋입사문의드려요.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구민형입니다.



저 역시 보험경력 7년차입니다.

지금 어떤 상황인지 짐작갑니다.


저 역시 전속시절 지인영업을 해보고 전화걸어 소개부탁을 했기때문입니다.

보험영업은 크게 오프라인영업과 온라인영업 두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많은 설계사들이 오프라인영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영업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아직 그 숫자는 많지는 않습니다.



제 주변 설계사에게 온라인영업에 대해 얘기하면

고객을 어떻게 인터넷으로 상담하냐고 말도 안된다고 끊습니다.


그동안 오프라인영업과 지인영업만 해왔고 성과가 안나와서 그만두시는 거라면

저희와 함께 온라인영업을 배워보시고 그만둬도 늦지 않습니다.


온라인영업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까페영업

블로그영업

 


저희가 운영하는 보험까페에 고객들이 보험문의글을 올리면

저희 설계사들이 답변을 다는 방식입니다.

고객들이 답변에 만족을 하면 해당 설계사에게 메일이나 쪽지로 상담요청을 해옵니다.



이 방식의 장점으로는 설계사가 고객에게 굽신거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보통 개척나가거나 고객을 만나면 고객을 어떻게든 계약을 유도하기 위해

굽신굽신거리게 됩니다. 이때 갑은 고객이고 을은 설계사입니다.


따라서 고객은 더 높은 위치에서 설계사에게 선물 및 1회보험료대납을 요구하게 됩니다.

이게 현재 오프라인영업을 하는 설계사라면 한번씩 겪었던 상황일 것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인터넷개척영업은 설계사가 갑이고 고객이 을입니다.

고객이 먼저 필요에 의하여 상담글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설계사는 고객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는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기때문입니다.

그러니 대우받으며 보험영업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로그영업은 본인 스스로가 보험블로그를 만들어 하루에 1개씩 블로그에 포스팅작업을 합니다.

물론 포스팅할때 노하우가 있습니다.

고객이 네이버나 다음에 보험문의를 하면 블로그가 검색되게 하여 고객문의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온라인영업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지면상 모든 노하우를 공개할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설계사들이 수수료를 많이 주는 법인 혹은 전속사에 이직하려 합니다.

수수료를 많이 주면 뭐합니까?

새로운 회사에 들어가도 고객창출방법을 모르면 수수료높은거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물고기잡는 방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스로 물고기를 잡으시면 됩니다.

회사는 물고기를 요리하는 프라이팬이라 보시면 됩니다.



연락을 주시면 온라인보험개척영업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