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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입사상담♣

현재 전속설계사인데 보험 개척 영업 힘들어서 프라임에셋에 입사문의드립니다.




현재 전속설계사인데 보험 개척 영업 힘들어서 프라임에셋에 입사문의드립니다.

 


이제 입사 1년 좀 지났는데...

벌써 지치네요...

꿈은 원대했으나~ 끝이 미약하도다~ ㅋㅋㅋ

 

무튼...

궁금한게 있는데요...

이 카페 글 검색해보니...

개척영업 말고 다른 영업 방법이 몇가지 있는거 같은데...

온라인영업인가? 이건 뭔가요? 그냥 인터넷으로 보험을 판매하는건가요? 사이트같은거??

 

사무실에 출근해놓고 갈곳없어서 인터넷에서 폭풍 검색질이나 하고 있네요 ㅠㅠ



 

프라임에셋 

구민형팀장입니다.



설계사들이 장기적으로 정착하지 못하는 이유가 뭔가요?

딱 하나입니다.


고객프로스펙팅입니다.


만날 고객이 없어 

사무실에서 기존 고객들에게 일일이 전화해서

식사하셨나고 물어보고 고객도 다 압니다.

연락없다가 갑자기 연락와서 밥먹었냐고 물어보는 데

사실 내가 밥먹었냐고 궁금해서 전화하지는 않은것을요.


설계사는 고객에게 식사한끼 대접할테니 만나자고 합니다.

고객은 그 의도를 압니다.


또 보험가입하라고 하는구나

이런 상황에서 고객과 설계사 모두 불편해집니다.

지점에서는 설계사에게 고객에게 전화 한통 더 하라고 강요를 합니다.

기존 고객에게 소개를 바라는 것은 감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신규고객을 만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신규고객은 길거리 나가서 전단지를 돌려서 만드는 게 아닙니다.



저희 팀의 경우 인터넷 블로그를 통하여 고객에게 직접 문의오게끔 하여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 온라인영업을 안해보신 분이라면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리고 저희 팀에서 네이버,다음에 각각 보험까페를 만들어

고객이 질문을 올리면 저희가 답변을 하여 상담문의를 또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영업비를 줄이는 방법이나 여러가지 노하우가 있습니다.


인터넷상이라 많은 정보를 드리지 못합니다.


더 이상 갈데 없어 보험영업에 힘들어하시는 분이라면

주저없이 저희에게 입사문의를 주시면


별도의 면담을 거쳐 저희 온라인영업 노하우를 같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설계사가 힘든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1.과도한 영업비 지출

2.고객창출의 어려움


꼭 두가지를 해결하셔야 보험영업을 오랫동안 하실수 있습니다.

입사문의는 아래의 상담요청하기배너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